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7월9일. 갤럭시S3 펌웨어 업뎃하다

IT뉴스/갤럭시 S3 | 2012. 7. 10. 08:30 | Posted by kaldaris

오늘은 그냥 잡담으로 가겠습니다 ㅎㅎ 매일 꾸준히 글올리는 블로거님들 보면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전 뉴스거리나 정리해 올리는게 대부분인데도 이렇게 힘든데 ㅠㅠ 위엔 뭐냐구요? 아무 것도 아닙니다.. 그림이 없으면 뭔가 허전해서..

그나저나 갤럭시S3 국제버전은 출시 이후 2번 펌웨어 업뎃이 나왔는데요, 첨 업뎃 땐 폰이 없었으니 상관이 없었는데 두번째 업뎃은 밝기조절을 노티창에서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나와 잔뜩 기대하고 기다렸는데 감감 무소식이네요.. 갤쓰리로 무제한 인터넷 되는 이통사로 옮겼더니 약올리는지 원래 쓰던 이통사는 바로 업뎃을 시작했더라구요.. 루팅해놔서 그런가 했는데 그것두 아니구 해서 그냥 언루팅 시키고 유출된 펌웨어로 다시 깔았습니다.

대신 좋은 점은 디브랜딩 덕에 이통사용 앱들이 모조리 사라졌다는 것인데요, 어차피 루팅하면 할 수 있지만 삼성 정식 펌웨어니 다음 업뎃도 쉽고 기분도 좋네요. 성능면에서도 약간 부드러워진 것 같습니다. 처음 샀을 땐 와이파이가 자주 끊겨 좀 실망했는데 펌웨어 깔고 나선 아직까진 괜찮습니다.

 

제~~~~일 맘에 드는 건 바로 오른쪽에 보이는 밝기조절이라는!!!! 담엔 작업표시줄 시계랑 배터리 같은 것들 커스터마이징되는 모드나 찾아봐야겠네요 (스샷 제일 위에 자세히 보시면 배터리바 있습니다 ㅎㅎ 디자이어 시절 MIUI롬에 있던건데 맘에 들어 계속 쓰고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뉴스보니 카톡 보이스톡은 왜 제한시켜놔가지고.. 한국 친척들이랑 보이스톡할려 했더니.. 공짜 국제통화..!! 아우 정말.. ㅠ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