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작년 10월 출시되어 5인치의 스마트폰은 성공할 수 없다는 예상을 보기 좋게 깨뜨리고 7백만대 판매를 기록한 갤럭시 노트. 삼성은 이제 명실상부한 효자 제품으로 발돋음한 갤럭시 노트의 후속작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갤럭시 노트 10.1이 공개되었지만 후속작이라고 보기엔 어려운데요, 갤럭시 노트 2라고 불릴 후속작은 더욱 놀라운 스펙으로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입니다.

플래그쉽 디바이스 갤럭시S3에 선보인 S보이스, S빔, NFC 등의 기술을 기본 탑재함은 물론 디자인도 비슷할 것입니다. 디스플레이 사이즈는 좀 더 커진 슈퍼아몰레드 5.5인치 디스플레이로 1680x1050 해상도를 자랑합니다. 갤럭시S3에 사용된 8MP 카메라보다 조금 더 개선된 렌즈와 이미징 센서를 사용해 제로셔터래그는 물론 더욱 뛰어난 이미지촬영을 할 수 있겠습니다.

갤럭시 노트 2 역시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LTE가 기본으로 지원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같은 듀얼코어가 아니죠. 노트 2에 탑재될 차세대 엑시노스 5250 프로세서는 노트에서보다 2배나 뛰어난 성능을 자랑함은 물론 더 높은 해상도를 지원, 3D그래픽처리도 더욱 매끄러워졌습니다. 메모리 역시 1.5GB로 멀티태스킹이 자연스러워 질 것 같습니다.

정확한 출시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올해 10월 쯤으로 생각되는데요, 전작의 인기를 계속 이어 나갈 수 있길 바랍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손가락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story.golfzon.com 조니양 2012.06.13 09: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갤럭시노트2, 올해 10월이면 꽤 빠른 시일 내에 나오는 것이네요~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