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갤럭시S3 페블블루 출하 지체

IT뉴스/갤럭시 S3 | 2012. 5. 27. 08:03 | Posted by kaldaris

5월30일 출시 예정인 갤럭시S3의 두가지 색상 중 페블블루가 케이싱 제조 문제로 출하에 문제가 생겼다고 합니다. 첫 출시부터 글로벌 출시 사이 거의 6개월 이상이 걸린 갤럭시S2와는 달리 미국에서도 6월 중순이면 출시될 예정이었던 갤럭시S3 출시에 착오가 생겼는데요, 마블화이트는 별 탈 없이 진행 중입니다.

제조상 문제로 거의 60만개의 케이싱을 버려야 했는데요, 첫 출시 국가인 영국에선 이미 두 색상 모두 별 문제 없이 출시할 예정이지만 향후 출시 예정인 미국과 한국 외 다른 국가들은 페블블루는 한동안 못 볼 수도 있겠습니다.

6월 전에는 해결되지 못할 것이라고 하니 마블화이트로 바꿔야 할 수도 있겠네요.. 전세계 예약주문량이 9백만대로 현재 최고의 기록을 자랑하고 있는 갤럭시S3 출시에 얼마나 타격이 갈까요?


[12/06/08] 페블블루를 대신해 제조하기 시작한 메탈블루가 출하 시작했습니다. 페블블루 역시 출하를 시작해 어제부터 예약주문한 소비자들에게 배달되기 시작했네요. 영국 돌아갈 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손가락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ilime.tistory.com 라임's 2012.05.27 09: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갤럭시s3의 예약량이 엄청나네요.. 공급에 차질이 없었으면 좋겠지만 매우 안타까운 일 입니다..

    • Favicon of https://csandroid.tistory.com kaldaris 2012.05.27 18: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다행히 마블화이트 출하량은 변화가 없고 동시출시를 하는게 아니고 단계적으로 출시하는 것이기에 크게 영향이 되지는 않을 것 같네요.